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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전 이야기인 인피니트 워에서 살아남은 영웅들의 이야기가 다시 시작되는 이 작품은 어벤저스 시리즈의 마지막 스토리입니다. 살아남은 영웅들은 시간 여행을 사용하여 과거로부터 인피니티 스톤을 회수하며 벌어지는 내용으로, 진한 여운을 주는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어벤저스의 마지막 이야기인 엔드게임의 주요 장면과 배경음악에 대해 알아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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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장면
2019년에 개봉한 어벤저스: 엔드게임의 주요 장면에 대해 알아봅시다. 우주의 모든 생명체의 절반이 사라진 인피니티 워에서 타노스의 파괴적인 손가락 스냅의 여파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토니 스타크, 네뷸라, 스티브 로저스, 토르, 나타샤 로마노프, 브루스 배너만이 살아남아 어벤저스에 남아 있습니다. 5년 지난 후, 앤트맨이 퀀텀 렐름에서 나타나 어벤저스 멤버들에게 희망을 제공합니다. 토니 스타크와 브루스 배너는 퀀텀 렐름을 시간 여행에 사용할 계획을 세웁니다. 그들은 클린트 바튼을 포함한 나머지 어벤저스를 모집하여 과거의 여러 지점에서 인피니티 스톤을 회수하고 스냅을 되돌립니다. 어벤저스는 "타임 하이스트"를 위해 팀을 나누었습니다. 토니 스타크, 스티브 로저스, 브루스 배너, 그리고 스콧 랭은 마인드, 스페이스, 그리고 타임 스톤을 되찾기 위해 2012년 뉴욕 전투를 여행합니다. 나타샤 로마노프와 클린트 바튼은 2014년 소울 스톤을 찾기 위해 보르미르로 갑니다. 토르와 로켓 라쿤은 2013년 리얼리티 스톤을 위해 아스가르드에 갑니다. 성운과 제임스 "로디" 로즈는 2014년에 파워 스톤을 찾기 위해 모라그로 가서 오브를 회수합니다. 토니 스타크와 스티브 로저스는 1970년에 스페이스 스톤과 더 많은 핌 파티클을 회수하기 위해 미군 기지로 여행합니다. 팀은 감정적으로 도전적인 순간에 직면합니다. 나타샤는 소울 스톤을 확보하기 위해 보르미르에게 자신을 바칩니다. 토르는 아스가르드에서 자신의 과거 모습을 접하고 mj니르를 데려갑니다. 토니 스타크는 1970년에 아버지 하워드 스타크와 진심 어린 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타노스는 과거 성운과 미래 성운의 네트워크 연결을 차단하고 그들의 계획을 밝힙니다. 타노스는 미래 성운을 포착하고 자신의 미래 승리와 최후의 죽음을 알게 됩니다. 그는 어벤저스의 간섭을 막기 위해 과거에서 인피니티 스톤을 모으기로 결정합니다. 타노스는 그의 군대와 자신의 과거 버전으로 어벤저스의 본부를 공격합니다. 블랙 팬서, 스파이더맨, 그리고 캡틴 마블을 포함한 지원군이 합류한 어벤저스는 대서사적인 전투를 벌입니다. 전투가 격렬해지자, 토니 스타크는 타노스로부터 인피니티 스톤을 빼앗아 타노스와 그의 군대를 지우기 위해 손가락을 탁 칩니다. 스톤으로부터 오는 엄청난 힘이 토니에게 치명적인 상처를 입히고, 그는 동료에게 둘러싸여 최후를 맞이합니다. 결국 영웅들이 경의를 표하는 토니 스타크의 장례식으로 끝납니다. 스티브 로저스는 인피니티 스톤스를 원래 일정으로 되돌리기 위해 자원합니다. 과거로 돌아가는 대신, 그는 페기 카터와 함께 살기 위해 과거에 머물기로 선택합니다. 늙은 스티브 로저스는 어벤저스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며 샘 윌슨(팔콘)에게 자신의 방패를 넘깁니다. 토르는 발키리를 뉴 아스가르드의 새로운 통치자로 임명하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합류합니다. 피터 파커는 그의 친구 네드와 재회하면서 학교로 돌아옵니다. 클린트 바튼은 그의 가족과 재회하고, 브루스 배너는 그의 지능과 헐크 형태를 헐크 교수로 결합합니다. 어벤저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사가의 서사시적인 결말로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미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동시에 사랑받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마무리합니다. 이 영화는 희생과 구원, 그리고 영원한 영웅의 정신에 대한 이야기를 멋지게 보여주며 전 세계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 길이 남아있습니다.
배경음악 정보
어벤저스 엔드게임의 사운드 디자인과 음악은 스크린을 보는 관객이 서사적이고 감성적인 분위기에 몰입할 수 있도록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사운드 감독과 배경음악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이 작품의 음향 감독은 섀넌 밀스였습니다. 밀스는 수많은 블록버스터 영화에 대한 작업으로 유명한 뛰어난 음향 디자이너이자 편집자입니다. 그는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를 포함한 다양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작품에 참여했습니다. 앤드게임의 사운드 디자인은 섀넌 밀스와 그의 팀이 참여한 공동 작업이었습니다. 그들은 액션 시퀀스, 감정적인 순간 및 전반적인 스토리텔링을 향상할 몰입형 오디오 경험을 만들기 위해 세심하게 노력했습니다. 어벤저스와 타노스의 군대 간의 클라이맥스적인 대결과 같은 전투 장면은 복잡한 사운드 디자인을 필요로 했습니다. 슈퍼히어로 파워의 소리, 폭발, 무기의 충돌, 그리고 거대한 규모의 전투는 모두 관객들에게 본능적이고 매력적인 경험을 만들기 위해 세심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액션 시퀀스 외에도 여러 장면들 중 더 조용하고 감정적인 순간들도 효과적인 사운드 디자인에 의존했습니다. 대사, 음악 신호, 주변 소리는 캐릭터의 감정과 결정의 무게를 전달하기 위해 신중하게 균형을 맞췄습니다. 시간 여행의 개념과 양자 영역은 작품에 새로운 음의 차원을 도입했습니다. 음향 팀은 양자 영역의 신비롭고 다른 세상의 본성을 나타내기 위해 독특한 오디오 풍경을 만들었고, 어벤저스가 그들의 시간 강도에 착수했을 때 경이로움과 위험을 더했습니다. 아이언맨의 상징적인 슈트와 기술적인 장치들은 독특한 음향 효과를 요구했습니다. 거대한 폭발부터 슈트의 기계적인 움직임까지 모든 사운드는 토니 스타크의 작품의 힘과 정교함을 강조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어벤저스 엔드게임의 메인 곡은 어벤저스의 1편과 인피니티 워의 악보를 작곡한 앨런 실베스트리에 의해 작곡되었습니다. 실베스트리의 엔드게임을 위한 음악은 이야기의 웅장함, 감동, 그리고 영웅적인 정신을 아름답게 담아냈습니다. 실버스트리의 스코어는 이전 MCU 작품들의 친숙한 테마를 통합하는 동시에 주요 캐릭터와 순간에 대한 새로운 모티브를 소개했습니다. 어벤저스의 상징적인 테마는 클라이맥스 전투 장면에서 서사시적인 방식으로 돌아왔습니다. 토니 스타크의 희생과 같은 감정적인 순간들을 위해, 실베스트리는 가슴 아프고 감동적인 주제들을 작곡했습니다. 슬픔에서 승리까지 다양한 감정들을 불러일으키며, 음악은 이러한 장면들의 감정적인 영향을 높였습니다. 실버스트리는 또한 캡틴 아메리카, 토르, 아이언맨과 같은 캐릭터들을 위한 독특한 라이트모티프를 만들어 분위기 전반에 걸쳐 각자의 여정과 영웅적인 순간을 강조했습니다. 음향 감독 섀넌 밀스와 작곡가 앨런 실베스트리의 결합된 노력은 어벤저스 엔드게임의 몰입감 있고 영향력 있는 경험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세심한 사운드 디자인과 강력한 음악 점수를 통해 그들은 앤드게임의 스토리텔링, 액션 시퀀스, 감정적 깊이 및 전반적인 스펙터클을 향상했습니다. 그들의 작업은 앤드게임을 서사적인 비율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었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인피니티 사가에 적합한 결론으로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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